555 해독주스 다이어트 오일만 주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555 해독주스 다이어트 오일만 주스

by 에이랩 2021. 11. 7.

최근 국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 주스가 지방에 달라붙는 지용성 독소를 해독한다고 소개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국의 유명 방송인 오프라 윈프리의 주치의 메멧 오즈 박사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공개되어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555-해독주스

 

오즈 박사에 의하면 555 해독주스는 '과체중'인 사람들을 위한 것으로 단 5분 만에 5일간 마시고 5kg을 뺄 수 있다는 의미에서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녹색 채소인 파슬리는 다량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에 파슬리 60g만 먹어도 칼슘은 하루 권장 섭취량의 8%,  철분 21%, 마그네슘 7%를 섭취합니다. 비타민C는 133%, 비타민A는 101%나 섭취할 수 있습니다. 

파슬리를 하루 60g씩 먹으면 우리 몸속의 염증 해결사인 소염제, 마그네슘과 비타민이 풍부하기 때문에 작은 질병도 작아줄 수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B의 일종이 엽산이 풍부해 심혈관 질환에도 좋습니다. 파슬리엔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고, 오메가 3와 같은 지방산과 항산화 물질인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고, 담즙 분비를 촉진해 소화가 잘 됩니다.

 

555 해독주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식단 조절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을 조절하면 금방 허기지고 지쳐서 예민해지고 결국 식욕이 폭발하면서 폭식으로 이어지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는 다짐만 반복하던 다이어터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재료

레몬 1개, 파슬리 60g, 물 한컵

 

 

555 해독주스 만드는 방법

  1. 껍질을 벗긴 레몬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다.
  2. 파슬리는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3. 믹서기에 1과 2를 넣고 물을 부어 곱게 갈아준다.

 

섭취방법은 5일 동안 매일 식사 20~30분 전 공복에 해독주스를 마십니다. 이 해독주스의 맛은 호불호가 크게 나뉘는 편으로 심한 경우 시궁창 냄새가 난다거나 풀 맛에 쓴맛 신맛이 난다는 후기, 의외로 생각보다 괜찮았다는 후기들로 나뉘고 있습니다. 

 

 

주의할 점

  • 레몬이 1개가 들어가다 보니 위산 분비가 많거나 위장장애가 있는 분들은 주의해야 합니다.
  • 5일 동안 금주해야 합니다. 
    (술을 마시면 간이 술을 먼저 해독해서 독소 배출을 하기 때문에 효과가 감소)
  • 5일간 해독주스를 마신 후 10일 동안은 마시지 않습니다.
    (레몬의 산 성분 때문에 반드시 10일 정도의 휴지기 필요)
  • 파슬리가 허브의 일종이기 때문에 허블 알레르기가 있다면 섭취에 주의해야 합니다.
  • 자궁수축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는 섭취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5일 동안 555 해독주스를 먹은 후기로는 진짜 5kg이 빠지는지는 모르겠지만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고 특히 쾌변에 효과가 있다는 후기들이 있습니다. 

댓글